노숙자씨의 좌충우돌 도굴모험 3 - 아마추어 사진작가 숙자씨

 

노숙자씨 차이나 스타일로 변신~

멋진 옷을 입혀주고 싶었지만 왠지 꾸질 꾸질 하지 않으면 노숙자씨답지 않아서 그만...;;;

 

 

본격적으로 탐험을 떠나기 위해 일반 상점에서 물건을 사는데

어라? 카메라? 재밌어 보이네

 

시험 삼아 한번 찍어보려는데,

 

 

만국 공통 포즈 "브이~♪"

 

 

응? 뭐지 이 까만 건...

아~ 놔~ 손가락;;;

 

다시 한번 찍어볼까?

 

응? 고장 났나?

 

 

 

 

아우 수전증;;

 

점점 오기가 생겨서 찍고 찍고 또 찍고...

모험이고 뭐고 다 까먹은 노숙자씨...

 

이번에 샹 심라에서 새로 사귄 외국인 친구.

 

 

 

저주받은 어둠의 손가락!!

 

[당신은 "나의 친구"를 찍었습니다. 이것은 $0의 가치가 있는 새로운 주제입니다!

"가족과 친구들" 컬렉션을 완료하려면 아직 9가지 주제의 사진을 더 찍어야 합니다.

"유령이 된 가족"의 사진은 찍으셨습니까?]

노숙자씨네 가족은 아직 다 살아있는데... 죽여야 하나...?

 

그쵸! 심즈가 시킨 거지 유저는 죄가 없.... 나?

 

 

역시나 싼티나는 고물 카메라!!

 

[ 좀 다른 것을 찍어보면 어떨까요? (나의 친구 - $0의 가치) ]

내 친구가 뭐 어때서?!

우정은 돈으로 살 수 없어!

에잇! 비싼 것만 찍으라는 더러운 세상!!!!!

 

 

 

이런 ㅆ... 샹 심라!!!

이노무 손꾸락 확 짤라버릴까부다!!!

 

 

 

 

떨이요~ 떨이~ 싼티나는 사진 1+4 단돈 1딸라!

 

 

지출한 돈 : $238

벌어들인 돈 : $1

선호하는 주제 : 나의 친구 (3장)

선호하는 스타일 : 흐릿한 (6장)

선호하는 각도 : 소형 인물 사진 (14장)

흐릿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노숙자씨;;;

 

사진 찍는데 정신 팔려 몰랐는데

사진 한 장 찍는데 17원...

완전 적자;;;

 

에휴~

명상이나 하자...

 

 

 

어, 어라?! 떴다!!!????

 

 

[ 엄청난 집중력과 정신적인 휴식을 통해

숙자 노는 공중부양을 하는 동안 순간이동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집중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

 

 

힘들고 지친 심들이여 나에게 오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