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 후기들 몇 개 살펴봤는데 진짜 괴담 같아요 ㄷㄷㄷ

무려 cc템이 없어도 얼굴이 망가지는 버그 ㅎㅎ

사즈는 얼굴이 전부인데 ㅠㅠ

예전에 다양한 프리셋 모드라고 기본 얼굴 프리셋 수십개 추가해 주는 거 

평범한 모드인 줄 알고 깔았다가 지웠더니

그때 저장해둔 심들 다 얼굴 이상해져 가지고 ㅠㅠㅠㅠㅠㅠ

기본 바탕 되는 프리셋들 위치를 다 바꿔버리는 모드였어서;;;;

기겁하고 울먹이면서 얼굴 다 뜯어고쳤었는데 ㅠㅠ

 

이번에도 기본 카테고리 ea가 건드렸는지 난리가 났다네요 아휴

오랜만에 귀여운 가구세트 있어서 받으러 갔더니 배포 목록에 같은 세트들 업데이트만 여러 개 있어서

아이고 가구 쪽도 많이 뜯어고쳤구나 싶고

꾸준히 심즈 서치 안 하면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고 템들 다 날려야 하겠단 생각에

또 일반플레이 시작하기가 막막해지네요

 

 

카스창 템만 9천 개인데 저기서 오류 나면 ㄷㄷㄷㄷㄷ

 

오래간만에 서치 해보니까 최근에 유아 렌즈 업데이트 있었나 보더라고요

유명제작자님들 또 여태 만들어 놓은 거 전부 수정해서 묶어서 올리셨던데 

거기서 원래 쓰던 거 찾아서 깔기가 또 넘나 두려워지는 거 ㅠㅠㅠㅠㅠ

 

진짜 정신건강을 위해서 업데이트 그만해야 하나 싶은데

그럼 또 새 아이템이 안 나오는 거 아닌가 싶고.....

 

지금 손톱 카테고리 생긴 이후로 예전 손톱들 정리해야지 맘만 먹고 시작도 못했는데....

그냥 다 내려놓고 플레이 일지 시작해 볼까 생각도 들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