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기여서 요즘 유행하는 chatgpt 에게 물어봤어요 ㅎㅎ

 

흥미로운 유튜브 심즈 영상의 제목을 지어줘

"심즈로 만든 완벽한 도시 탐험"
"심즈에서 새로운 인생 시작하기"
"심즈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과 비법"
"심즈에서 집을 꾸미는 노하우"
"심즈로 만든 유명인의 일상 생활"
"심즈에서 현실을 재현한 놀라운 창작물"
"심즈로 만든 쇼핑몰 운영하기"
"심즈에서 무인도에서 생존하기"
"심즈로 만든 드라마 시리즈: 잃어버린 기억"
"심즈로 만든 판타지 세계 탐험기"

 

영상도 만들어주면 좋겠다 ㅎㅎㅎㅎ

 

흥미로운 유튜브 심즈4 영상의 제목을 지어줘

 

"심즈4로 만든 인생 대전환"
"심즈4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과 비법"
"심즈4에서 집 인테리어 디자인의 기술"
"심즈4로 만든 유명인의 일상 생활"
"심즈4로 만든 패션 브랜드 창업기"
"심즈4로 만든 도시에서의 경찰 생활"
"심즈4에서 새로운 캐릭터 창조하기"
"심즈4로 만든 럭셔리 레스토랑 운영기"
"심즈4로 만든 스포츠 팀 창단기"
"심즈4로 만든 시대극 드라마: 조선시대 로맨스"

 

조선시대 로맨스 탐난다 ㅋㅋㅋㅋ

 

 

흥미로운 유튜브 심즈4 bl 영상의 제목을 지어줘

 

BL(보이즈 러브) 장르에 맞는 제목을 지어보았습니다!

"심즈4 BL 로맨스: 나와 함께하는 인생새벽"
"심즈4 BL 러브 스토리: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
"심즈4 BL 드라마: 운명의 만남"
"심즈4 BL 이야기: 서로에 대한 애정"
"심즈4 BL 로맨스: 첫눈에 반한 그대"
"심즈4 BL 러브 스토리: 우리가 함께한 시간"
"심즈4 BL 드라마: 숨겨진 비밀과 진실"
"심즈4 BL 이야기: 새로운 시작, 새로운 사랑"
"심즈4 BL 로맨스: 내 마음에 살아 숨 쉬는 그대"
"심즈4 BL 러브 스토리: 우리 이제부터 시작해"

 

헐 너 비엘 아는구나!! 너도 부녀자였어!!! (아님)

 

 

"심즈4 BL 로맨스: 첫눈에 반한 그대" 스토리 시놉시스 써줘

 

당신은 심즈4에서 주인공인 한 남성 캐릭터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그는 어느 날 대학교 동아리 활동을 하던 중, 새로 들어온 동아리원인 남성 캐릭터에게 첫눈에 반합니다.

그러나, 이전에는 남성을 좋아하는 취향이 아니었던 주인공은 그의 감정에 혼란스러워하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합니다. 그러던 중, 남성 캐릭터도 주인공에게 호감을 느끼며 서로에게 점점 다가가게 됩니다.

하지만 이들의 로맨스는 동아리 회원들과 사회적인 압력, 그리고 주변의 눈치 때문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둘은 서로의 감정을 숨기며 살다가, 결국은 어떻게든 서로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힘을 모으는 이야기입니다.

그들이 서로에게 느끼는 마음과 그 마음을 이루기 위한 열정과 용기, 그리고 현실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심즈4 BL 로맨스, "첫눈에 반한 그대"를 즐겨보세요.

 

얼레? 그럴싸한데? ㅎㅎ 근데 막상 대학교 부지 지으려니까 급 귀찮아짐 ㅋㅋㅋㅋㅋ

학교 확장팩도 안샀는디 ㅎㅎㅎ

 

"심즈4 BL 러브 스토리: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 스토리 써줘. 배경은 화성이고 시간대는 미래. 주인공은 인간이고 탐험가야. 외계인과의 사랑이야기로 써줘

 

이야기의 배경은 화성이고 시간대는 미래입니다. 이 곳에서 살아가는 주인공은 인간이며, 탐험가로 일하며 우주를 탐험하는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주인공은 화성에서 발견한 외계 생명체와 마주치게 됩니다. 이 생명체는 인간과는 전혀 다른 모습과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주인공은 그의 아름다운 모습과 매력에 끌려 자연스럽게 마음이 열리게 됩니다.

서로의 언어와 문화 차이로 인해 시작은 어렵지만, 주인공과 외계인은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사랑을 키워나갑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속한 세계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종교나 인종, 문화 차이를 이겨내며 서로의 삶을 함께 나누며 영원한 사랑을 찾아갑니다.

하지만, 이들의 로맨스는 화성 인간들과 외계 생명체들 사이의 문제와 사회적 압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둘은 서로의 감정을 숨기며 살아가다가 결국은 어떻게든 서로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힘을 모으는 이야기입니다.

그들이 서로에게 느끼는 마음과 그 마음을 이루기 위한 열정과 용기, 그리고 현실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심즈4 BL 러브 스토리,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를 즐겨보세요.

 

음..??? 아까랑 똑같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심즈 스토리여서 그런가...

그럼 1인칭으로 하면?

 

그걸 1인칭으로 써줘

 

나는 탐험가로 활동하며 화성을 탐험하는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어느 날, 내가 마주친 것은 이전까지 본 적이 없던 외계 생명체였다.

그의 모습은 인간과는 전혀 다른, 우아하고 아름다웠다. 그리고 그의 눈은 나를 바라보며 내 안쪽까지 살펴보는 것 같았다. 이때부터, 나는 그의 매력에 끌려 자연스럽게 마음이 열리기 시작했다.

우리의 언어와 문화 차이로 시작은 어렵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사랑을 키워나갔다. 그는 나를 위해 그의 세계에서 존재하지 않는 것들, 종교나 인종, 문화 차이를 이겨내며 나의 삶을 함께 나누며 영원한 사랑을 찾아가기를 바랬다.

하지만, 우리의 로맨스는 화성 인간들과 외계 생명체들 사이의 문제와 사회적 압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 우리는 서로의 감정을 숨기며 살아가다 결국은 서로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힘을 모으게 되었다.

우리가 서로에게 느끼는 마음과 그 마음을 이루기 위한 열정과 용기, 그리고 현실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지금부터 경험해보자. 이것이 바로 심즈4 BL 러브 스토리,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다.

 

아까랑 똑같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Sims4 > Screensh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짝퉁 아디아디아디 챌린지 댄스  (0) 2023.05.14
심즈4 화이트핑크 서큐버스  (0) 2023.05.14
심즈4 결박소년  (0) 2023.03.24
심즈4 근육 노예남 ㅎㅎ  (0) 2023.03.22
심즈4 색귀 빙의  (0)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