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핑 하다가 새로운 ai그림 만드는 사이트가 보여서 찍먹 해봤어요

이메일로 가입하면 무료 20장 

실사를 잘 만든다는 것 같은데 전 실사는 됐고 미남 일러 주세요

키워드는 제복 근육 미남 흑발!! 클릭클릭!!!

 

네? 아니 저기요 ㅋㅋㅋㅋㅋㅋ 미남 달라고요

근육만 미남이면 뭐해 ㅋㅋㅋㅋ

 

 

 

 

얼굴 ㅎㅎㅎㅎㅎ 너무 무협 st잖아

 

미소를 추가해 봄

 

 

 

팔은 추가하지 말라고!!!

손가락 ET 뭔데!!!

 

 

이번엔 안경 추가...

 

뭔가 헬스 열심히 하는 개발자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이거지!!

 

얼굴을 좀 더 자세히 볼까?

 

미남을 달랬더니 미인이... 극과 극은 통한다 ..

 

 

 

 

어... 언니?

 

 

 

 

 

어... 에?

 

 

 

우왕!

 

 

금발 추가

좀비 잘 잡으실 것 같아요 

 

 

 

흑발 키워드 추가하면... 눈째짐...  인종차별이냐고 쒸익쒸익 

 

오 약간 강동원 느낌

제복입는 영화 한 편 찍읍시다!!

 

 

 

 

피폐를 추가했더니 눈이 없어짐 ㄷㄷㄷㄷㄷ

그렇지... 앞이 안 보이면 피폐지...

 

미쳤다... 짝짝짝!!

근데 전체적으로 다 몸매는 멋진데 얼굴이 뭔가 제 취향에 안 맞네요

 

 

 

아~~ 재밌었다 ㅎㅎㅎ

무료 포인트 다 썼으니까 이제 안녕 ^^/

https://aigreem.com/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핀터레스트 비즈니스 계정 전환 후기  (0) 2023.05.05
ai art - 남자 메이드  (0) 2023.04.25
ai art 스테이블 디퓨전 후기  (0) 2023.04.23
그림 그려주는 ai - 슬렌더맨  (0) 2022.09.23
제페토 재밌어요  (0) 2021.12.31